※ 가입신청서 필수 사항을 빠짐없이 상세히 기재 바랍니다 ※
SK 온가족 무료/한가족 할인은 대표자 신분증과 등본 혹은 가족관계증명서 첨부
     되셔야 진행이 됩니다 
      E-mail ; sk106aplus@naver.com    Fax ; 02)839-8369
▶ 신청서 작성후 해피콜 완료 되시면 사은품 변동은 안됩니다 
    (단 미납이나 개인정보틀림 보류가 나는 경우 사은품  변동 되시면 연락드립니다 )
▶ 문의사항은 채팅창이나 전화 바로 주세요 
▶ 현금수령 계좌가 자동이체로 등록 됩니다 
     (자동이체통장이 틀리실 경우 요청사항에 따로 기입해주시거나 설치후 
      본사로 등록 하셔도 됩니다 )


  1.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※ 필 독 사 항 ※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    ▶ 저희 봉자 이모는 개인 정보를 철처히 관리 하고 설치 완료 후에는 개인 정보를 파기 합니다 
    ▶ 약정은 3년 의무 사용 기간은 1년 이며 1년안에 미납 정지/해지  이전설치시 불가지역일 경우에도
        사은품은
     전액반환 됩니다 (반환 되지 않을 경우 신용 관리 센터로 이관되어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습니다)
    ▶ 전화 신규 개통 고객님은 한달에 전화 한통씩 3개월간은 사용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 
       (제로콜일 경우에는 한달에 만원씩 환수가 됩니다)
    ▶ 접수후 본사나 설치 기사님을 통해 상품 변경을 하실 경우 사은품 지급이 안됩니다
        상품 변경은 꼭 봉자 이모를 통해 말씀해 주세요  
    설치 후1년 동안에는 상품 변경을 하시면 안됩니다
    ▶ 사은품은 가입 신청서 작성 후 해피콜 진행 되신 다음부터는 변동이 불가 합니다 
        (개통기준이 아니고 접수 기준으로 진행 됩니다)
        단 미납이있거나 정보가 틀려서 보류나시는 경우 사은품은 변동 될수 있으며 변경시 
        재연락 드려서 안내 드립니다
    ▶ 본사 동일 상품으로 접수 후 본사에서 전화 오셨을때 스켸쥴은 조율해주세요
        (당일 설치는 거희 불가합니다 주말이나 매달 말일은 통신사 가입자들이 많으므로 미리 신청하셔야 
         원하시는 시간대에 설치 받으실 수 있습니다 )